Support Portal

Support Portal 소개

화, 6월 25, 2019 at 10:39 AM

개요 목적 프로세스 역할과 권한 주요 기능 티켓시스템 활용 FAQ Ticket System을 사용하는 End User의 메일 주소(로그인 ID로 사용됨)이 변경되었을 경우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개요 Support Portal : https:...
Support Portal 사용자 가이드

월, 4월 29, 2019 at 2:15 PM

시작하기 Support Portal은 다양한 DT 플랫폼의 기술문의와 문제해결 요청을 담당하는 서비스로서 Support Portal을 통해 요청한 Ticket의 처리 흐름과 결과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속 브라우저를 통해 Support Portal (https://support.cloudz.co...
Support Portal 솔루션 작성

화, 6월 25, 2019 at 11:39 AM

솔루션은 요청자가 티켓 시스템에서 빠르게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Knowledge Base입니다. 기술 문서, 제품 튜토리얼, FAQ, 각종 사용팁 등을 솔루션으로 작성해놓으면 요청자와 에이전트가 티켓 처리 시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작성방법 - 기본 Support P...
Support Portal Agent 가이드

화, 4월 9, 2019 at 11:51 AM

Support Portal(freshdesk)의 Agent는 등록된 티켓을 처리하는 담당자입니다. Agent 등록 요청 시 일반 사용자 계정을 Agent 계정으로 변경하여 사용 가능하며, 일반 사용자가 사용하는 고객 포털과 함께 Agent Portal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Agent 등록 방법 Ag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