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Portal

Support Portal 소개

월, 7월 20, 2020 at 11:06 AM

개요 목적 프로세스 역할과 권한 주요 기능 티켓시스템 활용 FAQ Ticket System을 사용하는 End User의 메일 주소(로그인 ID로 사용됨)이 변경되었을 경우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개요 Support Portal : https:...
Support Portal 사용자 가이드

목, 9월 24, 2020 at 3:07 PM

시작하기 Support Portal은 다양한 DT 플랫폼의 기술 문의와 문제해결 요청을 담당하는 서비스로서 Support Portal을 통해 요청한 Ticket의 처리 흐름과 결과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속 브라우저를 통해 Support Portal (https://support.cloudz.c...
Support Portal - CSP 티켓통합 사용하기 (Beta)

금, 9월 25, 2020 at 11:26 AM

CSP 티켓통합이란 각 CSP 별 지원센터를 이용하지 않고, Support Portal의 동일한 사용자 경험 환경에서 티켓을 접수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CSP에서 보내는 Event, Incident, Warning 티켓/메일도 Support Portal 티켓으로 자동 생성되어 지원이 필요한 경우 해당 ...
Support Portal 솔루션 작성

금, 9월 25, 2020 at 10:42 AM

솔루션은 요청자가 티켓 시스템에서 빠르게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Knowledge Base입니다. 기술 문서, 제품 튜토리얼, FAQ, 각종 사용 팁 등을 솔루션으로 작성해 놓으면 요청자와 에이전트가 티켓 처리 시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작성방법 - 기본 솔루션은 범주 ...
Support Portal Agent 가이드

목, 2월 13, 2020 at 11:07 AM

Support Portal(freshdesk)의 Agent는 등록된 티켓을 처리하는 담당자입니다. Agent 등록 요청 시 일반 사용자 계정을 Agent 계정으로 변경하여 사용 가능하며, 일반 사용자가 사용하는 고객 포털과 함께 Agent Portal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Agent 등록 방법 Ag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