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Z Mon] 기본 Dashboard 에 대상 서버가 안 보입니다.

Print

telegraf agent 를 정상적으로 설치하여 연결이 되었음에도,

기본 dashboard 에서 데이터가 보이지 않을 때 조치 방법입니다.


1. dashboard 상단의 settings 를 클릭합니다.

2. Variables 메뉴의 $Server 변수를 클릭합니다.

3. 다음의 Query 를 선택하여 아래와 같이 수정합니다.

# 수정 전
select distinct(host) from ( SELECT "uptime" FROM "system" WHERE time > now() - 6h group by host ) 


## 수정 후
select distinct(host) from ( SELECT "load1" FROM "system" WHERE time > now() - 6h group by host )

 

4. 저장 후 해당 dashboard 에서 정상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 답변이 유용합니까? 아니오

Send feedback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주시면 이 문서의 품질을 높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