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Z DB] ZDB에 생성된 DB의 Connection 항목에 Private/Public IP가 확인이 안됩니다. 어떤 부분을 확인해봐야 하나요?

Print

우선 사용중인 브라우저가 어떤 것인지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Cloud Z DB에서 지원하고 있는 브라우저는 다음과 같습니다.

  • Chrome
  • Safari(MAC only)
  • Firefox

"Internet Explorer 11", "Microsoft Edge"를 사용하여 Cloud Z DB Portal에 접속하신 경우 해당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Chrome으로 접속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아래와 같은 문구가 나오며 IP를 확인할 수 없다면 Cluster Admin(관리자)에게 문의하셔서 IP를 추가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EXTERNAL-IP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추가적인 설명 및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Cloud Z DB Portal 접속하기의 5.2. Supported Platforms

8. Cloud Z DB에서 MariaDB 사용하기의 8.2.1. Command Line을 이용한 접속


 


이 답변이 유용합니까? 아니오

Send feedback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주시면 이 문서의 품질을 높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