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사용 신청 방법

Print

Cloud Z Portal 에서 로그인 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후 콘솔에서 [제품주문] - [Management] - [Monitoring] 메뉴에 접속합니다.

2. 적절한 상품을 선택한 후 [주문 하기] 를 클릭합니다.


3. 'Description' 에는 프로젝트를 구분할 수 있도록 간단한 프로젝트 명과 별도의 사전 계약이 존재한다면 사전 계약에 명시된 ZMON 서비스 사용 대수를 기록합니다.

4. 상품구성을 확인하여 서비스를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가 됩니다.

단, 사용량 측정은 월단위 요금을 기본으로 합니다.


5. 해당 주문이 완료되면, 계정의 이메일을 통해 설치 안내를 드립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실 때에는 support portal  을 통해 티켓으로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답변이 유용합니까? 아니오

Send feedback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주시면 이 문서의 품질을 높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