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사용 신청 방법

Print

Cloud Z Portal 에서 로그인 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후 콘솔에서 [제품주문] - [Management] - [Monitoring] 메뉴에 접속합니다.

2. 적절한 상품을 선택한 후 [주문 하기] 를 클릭합니다.


3. 'Description' 에는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입력바랍니다. 

A. 프로젝트명

    º  한글 프로젝트명

B. ORG:

    º   신규 주문인 경우 [고객]-[시스템]으로 ORG 신규입력 (영문,숫자,- 만허용)

        경기도지원사업의 경우 [ggd]-[시스템] 으로 ORG 신규입력

         예시) skcc-zmon , skcc-zmon-sample , ggd-system 등

    º   재주문의 경우 기존 ORG 입력(ZMON의 ORG)

C. 주문확인:

    º   신규 주문인 경우 "신규주문" 입력

    º   기존 ORG의 연장/추가 주문인 경우 "재주문" 입력

    º   기존에 주문 없이 이용해 주문처리만 하는 경우 "주문처리" 입력

D. 관리대상수

    º   해당 ORG의 모니터링 관리 대상 수 (agent가 설치되는 VM 개수)


[Description 입력 예시 -  프로젝트명 / ORG / 주문확인 / 관리대상수 ]

    º    ZMON 샘플 프로젝트 / skcc-zmon-sample / 재주문 / snmp 2대, vm 2대


4. 상품구성을 확인하여 서비스를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가 됩니다.

단, 사용량 측정은 월단위 요금을 기본으로 합니다.


5. 해당 주문이 완료되면, 계정의 이메일을 통해 설치 안내를 드립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실 때에는 support portal  을 통해 티켓으로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답변이 유용합니까? 아니오

Send feedback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주시면 이 문서의 품질을 높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