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일반공지 (4)

    [안내] Support Portal과 IBM 지원센터 간 티켓 연동 기능을 잠시 중단합니다.
    안녕하세요.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 지난 6/6 (토) Softlayer API 장애로 인하여 Support Portal과 IBM 지원센터 간 티켓 연동 기능을 잠시 중단합니다. 중단 일정 : 2020-06-12 (금) 16:00 ~ ...
    Support Portal 이용약관 (2020.05.07)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Cloud Z Support 포털 이용약관(이하 "본 약관"이라고 합니다)은 SK 주식회사(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Cloud Z Support 포털(https://support.cloudz.co.kr) 상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관한 고지 (2020.05.07 Updated)
    SK주식회사(이하 “회사”)는 Cloud Z Support 포털(https://support.cloudz.co.kr , 이하 “포털”)을 통해 수집, 이용하는 정보주체(이하 “정보주체” 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자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정보주체의 권익보호에 최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관한 고지 (2019.01.16. Updated)
    Cloud Z (이하 "회사" 또는 "Cloud Z")는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정보주체(또는 "고객")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1조 (개인정보 수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