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지(11)

General helpdesk announcements to the customers.

[업데이트] 2021-03-19 00:03 IBM Cloud 서울 센터 네트워크 장애로 인하여 일부 IBM Cloud 서비스에 접근이 불가했습니다. * 경과   - 2021년 3월 18일 14:55 전체 네트워크 장애 발생 후 순단 현상 발생   - 2021년 ...
안녕하세요.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 [Support Portal 티켓 통합 서비스 (Azure) 변경작업 공지] 작업 일정 : 2021-02-09 (화) 18:00 ~ 22:00 (예정) 대상 : Support Portal (https:/...
안녕하세요.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 [Support Portal 티켓 통합 서비스 (AWS) 변경작업 공지] 작업 일정 : 2020-11-25 (수) 19:00 ~ 21:00 (예정) 대상 : Support Portal (https://s...
안녕하세요.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 [Support Portal SK DT Platform 서비스 신규 추가] 작업 일정 : 2020-11-18 18:00 ~ 24:00 (예정) 대상 : Support Portal (https://supp...
안녕하세요.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 [Support Portal 신규 티켓 접수 페이지 변경 작업 공지] 작업 일정 : 2020-10-27 17:00 ~ 22:00 (예정) 대상 : Support Portal (https://support...
안녕하세요.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 [Support Portal 티켓 통합 서비스 변경 작업 공지] 작업 일정 : 2020-09-28 18:00 ~ 22:00 (예정) 대상 : Support Portal (https://support.cl...
안녕하세요.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 [Support Portal 티켓 통합 서비스 재오픈 작업 공지] 작업 일정 : 2020-08-11 (화) 19:00 ~ 22:00 (예정) 대상 : Support Portal (https://suppo...
안녕하세요.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 지난 6/6 (토) Softlayer API 장애로 인하여 Support Portal과 IBM 지원센터 간 티켓 연동 기능을 잠시 중단합니다. 중단 일정 : 2020-06-12 (금) 16:00 ~ ...
Support Portal 이용약관 (2020.05.07) (0)

목, 5월 28, 2020 at 4:37 PM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Cloud Z Support 포털 이용약관(이하 "본 약관"이라고 합니다)은 SK 주식회사(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Cloud Z Support 포털(https://support.cloudz.co.kr)...
SK주식회사(이하 “회사”)는 Cloud Z Support 포털(https://support.cloudz.co.kr , 이하 “포털”)을 통해 수집, 이용하는 정보주체(이하 “정보주체” 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자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정보주체의 권익보호에 최선...